리맥스코리아 및 도우지엔과 해외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협약식 체결 후 정원기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단 단장(사진 왼쪽)과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협약식 체결 후 정원기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단 단장(사진 왼쪽)과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시사프라임 / 박시나 기자] 하나은행이 글로벌 부동산자산시장 선도업체와의 제휴로 해외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에 속도를 낸다.

하나은행은 28일 오전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글로벌 부동산서비스업체 리맥스코리아 및 도우지엔과 해외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해외 부동산 자문서비스의 전문성이 한층 강화됨은 물론 부동산 화상상담 서비스와의 결합으로 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지난 해 케이에프코리아 및 글로벌PMC와 해외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은 두번째 글로벌 부동산자산 업체와의 협약이다. 

제휴처를 늘리며 ▲해외부동산 투자자문 ▲해외부동산 투자세미나 개최 ▲국내외 고객 대상 부동산 거래 지원 등 해외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전문적,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 강화에 나선 것이다.

특히 하나은행은 이번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제휴업체의 추가로 국내 및 해외 거주 손님들이 대면상담은 물론 화상상담을 통해서도 전문적인 해외 지역의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