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지속가능 식문화 제안…“나는 지구식단 합니다” 캠페인 실시◀풀무원이 새롭게 론칭한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을 활용, 나의 건강과 지구 환경을 위해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나는 지구식단 합니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건강한 식생활은 물론 환경이나 윤리적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후기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일상에서 식물성 식품과 동물복지 식품을 핵심으로 하는 풀무원 ‘지구식단’을 비롯한 건강한 식문화를 통해 나와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시점에 맞춰 포스트 코로나에 적극 대비하고자 인터넷면세점을 전면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로나19속에서도 자사 인터넷면세점을 즐겨 이용했던 회원 500여 명과 상품 판매경험이 풍부한 주요 브랜드 10여개사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렴, 1년여 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전면 개편에 들어간다.이번 개편의 핵심은 이용자의 입장에서 '편의성'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능들을 전면에 내세웠다는 점이다. 신라면세점은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과정을 단순하게 만들면서도 꼭 필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신라면세점 김포국제공항점이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을 중단한지 2년 3개월 만에 재오픈했다.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히면서 잠정 휴업에 들어갔던 신라면세점 김포국제공항점이 공항의 국제선 노선(김포-하네다) 운영 재개에 따라 29일 오전 6시 30분 재오픈해 운영을 시작했다.신라면세점 김포국제공항점은 공항의 국제선 운항 계획에 맞춰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김포국제공항에서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일본항공, 전일본공수 등 4개사가 주 2회씩 총 8회 김포-하네다 노선을 운영재개 한다. 신라면세점 김포국제공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28일 중국 물류 플랫폼인 알리바바 자회사 ‘차이냐오’와 국산품 온라인 해외판매(역직구)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정부가 7월부터 면세품 온라인 해외판매를 허용하면서 중국 해외 직구 소비자들을 겨냥한 해외 판로를 마련한 것이다.신라면세점은 중국 관광객들의 한국 방한이 아직까지 어려운 상황에서 직접 중국시장을 겨냥한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7월 중 중국몰에서 국산품의 역직구 해외판매 서비스를 오픈한다.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국산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위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신라면세점이 다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인 ‘블루 세일’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에서는 9월 1일까지 ‘발리’, ‘겐조’, ‘코치’ 등 패션과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외에도 블루세일 기간에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로즈몽’, ‘페라가모’, ‘오리스’, ‘스와로브스키’, ‘스톤헨지’ 등의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45% 할인하며, ‘프레쉬’,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신라면세점은 이달 16일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말레이시아 여행사 대표단이 단독으로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신라면세점에 한국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한국으로의 송객에 핵심 역할을 하는 동남아 여행사 대표단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 본격 관광재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제주국제공항에 싱가포르 국적 스쿠트항공이 정기 직항노선 운항을 지난 15일 시작하면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여행객과 현지 여행사 대표단의 방한이 이뤄졌다.특히 이번에 신라면세점에 방문한 관광객은 일반 관광객이 아니라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