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LG생활건강이 프랑스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 함께 협업해 새로운 예술 작품으로 탄생한 ‘후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VR로 구현한 디지털 갤러리를 오픈했다.후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hoo.co.kr)를 통해 공개한 ‘디지털 갤러리’에는 ‘후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디자인에 담긴 왕후의 복식과 장신구들의 실제 이미지가 VR로 구현됐다. 디지털 갤러리에서는 360도 VR영상을 통해 왕후의 복식과 장신구들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고, 피에르 마리가 패키지 디자인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LG전자가 2022년 올레드 TV 신제품 출시에 이어 올레드 TV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금성오락실’을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다.금성오락실은 LG전자가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처음 선보인 뉴트로(New-tro, New와 Retro의 합성어) 콘셉트의 올레드 TV 팝업스토어다.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찾는 MZ세대에게 사랑받으며 일일 평균 400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LG전자는 4월 6일부터 6월 5일까지 부산 광안리 해변 테마거리에 위치한 ‘더 브릿지 호텔’ 지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롯데홈쇼핑이 롯데월드타워 오픈 5주년 기념으로 메인 광장에 설치한 유튜브 인기 캐릭터 ‘벨리곰’ 공공 전시가 오픈(4/1) 이후 50만 명이 방문하며 성황이다.지난 1일(금), 롯데홈쇼핑은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 아파트 4층 높이의 15m 초대형 벨리곰을 설치하며 자체 캐릭터를 공개했다. 2m 크기의 벨리곰 6개도 함께 설치된 이번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 전시는 오픈 후 첫 주말 동안 50만 명이 방문했다. 나들이를 즐기는 연인,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각 벨리곰 조형물 마다 인증샷을 남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최근 친구와 같이 정서적인 교감과 위안을 얻는 식물이라는 뜻의 ‘반려식물’과 식물을 키우는 사람을 일컫는 ‘식집사’라는 신조어가 주목받고 있다. 식물로 공간을 꾸밈으로써 공기 정화 뿐 아니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안정 효과로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최근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서 ‘플랜테리어’ 해시태그가 달린 글은 100만, ‘#반려식물’이 달린 글은 86만 개, ‘#식집사’가 붙은 글은 14만 개에 이르며 식물 생활이 새로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이디야커피가 31일 본격적인 봄을 맞아 시즌 한정 신제품 ‘크림샷 라떼’를 출시했다.이디야커피는 에스프레소, 우유, 크림 등 기본 재료를 활용해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로 완벽한 밸런스의 라떼를 구현했다. ‘크림샷 라떼’는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에 우유와 견과류의 고소함, 크림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특히 에스프레소를 샷이 아닌 크림 형태로 우유 위에 가득 올려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크림샷 라떼’는 레귤러 단일 사이즈로 차가운 음료로만 제공되며,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간 전국 이디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의류 자원 제로 웨이스트에 동참하고,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한 의류 기부 캠페인, 「해봄옷장」을 오는 4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해봄옷장」은 ESG경영실천을 위해 하나금융그룹이 2020년부터 실시한, 대표적인 켐페인으로 이번이 5회째 진행이다.이번 「해봄옷장」은 기존 켐페인에서 의류로 한정했던 기부 가능 물품 대상을 확대해 의류 뿐만 아니라 가방, 인형도 기부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기부된 물품들은 선별 작업을 거쳐 장애인 고용 매장 ‘굿 윌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이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