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는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크리에이터 육성 노하우를 담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22일 밝혔다.샌드박스네트워크는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인 ‘2022년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아카데미’의 운영사로 선정되어 과정별 4개 기수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과정은 ▲의 입문반 ▲의 초급반 ▲의 단기역량강화반 총 3개로 구성되어 있다.6월 20일부터 7월 18일까지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샌드박스가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들의 행복과 성장을 응원하는 특별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MCN 업계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 이하 샌드박스)는 어린이날 100주년 제정 기념 ‘2022 샌드박스 어린이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샌드박스 소속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손잡고 ▲릴레이툰 ▲어린이날 주제가 음원 및 뮤직비디오 ▲ ‘샌박운동회’ 팝업스토어 ▲크리에이터 팬사인회 등 온·오프라인에 걸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먼저 어린이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가 ‘과학 크리에이터 양성 과정’ 참가자를 4월 11일(월)까지 모집한다.올해로 4회를 맞는 ‘2022년 과학문화 전문인력 양성 과정’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주관하는 전문 교육 과정이다. 샌드박스는 6개 직종 교육 중 과학 크리에이터 양성 과정을 3년 연속 운영하며 지금까지 90팀 이상의 과학 크리에이터를 배출했다.이번 양성 과정은 기초와 심화 과정으로 구분하여 교육생을 모집해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과학 크리에이터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게임과 인문학을 결합한 예능 토크쇼 ‘G식의 밤’이 새로운 시즌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 이하 ‘샌드박스’)는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G식의 밤 시즌 2’가 오는 18일 오후 5시 유튜브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G식의 밤은 출연진과 전문가 게스트가 함께 경제, 역사, 과학, 예술, 종교 등 다양한 관점으로 게임을 분석하는 토크쇼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시즌1을 처음 선보인 G식의 밤은 게임 플레이 중심이었던 기존 ‘겜방(게임방송)’ 콘텐츠와 차별화된 게임 예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