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신한은행,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0.10.15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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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CI  ⓒ신한은행
신한은행 CI ⓒ신한은행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신한은행은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2014년 이후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은행산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조사에서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기존 고객만족(CS)과는 차별된 ‘Good 서비스’ 개념 도입 및 올바른 상품 판매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통해 고객중심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신한은행은 은행산업 부문에서 2014년 이후 7년 연속 1위, 누적 17번째 1위를 수상했다. 또한 신한은행은 올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를 포함한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되며 고객이 선택한 최고의 은행으로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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