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 대상 카카오쇼핑포인트 1,111원 증정

카카오톡 선물하기_이벤트
카카오톡 선물하기_이벤트

 

[시사프라임/ 임재현 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유통업계의 대목 중 하나인 11월 11일을 맞아 관련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선물하기가 준비한 이벤트 ‘너와 나의 짝꿍지수’는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적용한 것으로, 학창시절 친구들과 서로의 이름을 한 글자씩 번갈아 넣어 친밀도를 알아보는 ‘이름점’을 활용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을 넣으면 친밀도를 퍼센트로 알려줘 친구에게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재미요소를 더했다.

 

또한, 친밀도와 함께 과거 러브장(손편지 형식으로 감성적인 글과 그림으로 장식한 공책)을 재현한 팬레터 결과지도 함께 제공해, M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추억을 소환하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과 1+1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작년 동일 시즌에 완판을 기록한 ‘톡별 때때로 초코스틱’ 오리지널/딸기쿠키/크런키 쿠키 3종과 함께 이디야, 몰티져스, 킷캣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초코스틱, 초콜릿 등으로 구성한 선물하기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선물하기 추천탭 내에서는 80여 개 상품을 1+1 혜택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커머스는 선물하기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해당 조건을 갖춘 이용자가 관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카카오쇼핑포인트 1,111원이 지급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11월 11일은 기념일 중 신규 구매자가 많이 유입되는 날 중 하나다” 며 “특히 해마다 10대와 40대 층에서 구매가 늘어나고 있어 올해에는 넓은 연령층에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선물하기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유쾌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