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비즈니스, B2B 수강 클래스 대폭 확대
클래스101 비즈니스, B2B 수강 클래스 대폭 확대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1.01.1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택트 시대 임직원 교육과 사내 복지가 고민된다면 클래스101이 해결한다
클래스101 비즈니스
클래스101 비즈니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B2B 전용 구독상품 클래스101 비즈니스(CLASS101 Business)’의 수강 영역을 확대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 일반화, 리모트 워크 활성화 등 온택트 업무의 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함에 따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던 사내교육 및 복지 역시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지난 해 말 론칭한 임직원 복지 특화 서비스 클래스101 비즈니스가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것.

클래스101 비즈니스는 기존 취미 클래스와 인문교양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던 서비스 영역에서 실무에 즉각적으로 활용 가능한 커리어 클래스, 재테크 및 마인드셋 등 자기계발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머니 클래스까지 수강 클래스를 700여개 이상으로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 클래스 카테고리별 인당 월 5만원에서 8만원 사이의 금액으로 기업의 니즈에 맞게 선택해 수강 가능하다.

특히, ‘클래스101 비즈니스는 론칭 약 2개월만에 카카오, 홈앤쇼핑 등 유수의 기업은 물론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신용보증기금 등 공공기관, UNIST, 서울용마초등학교, 안동대학교 등 교육기관이 서비스를 이용중인 만큼, ‘클래스101 비즈니스가 온택트 시대의 새로운 사내교육 및 복지 형태로 자리잡고 있음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수강기간 동안 직원별 진도율과 수강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체계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제공, 관리자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여 업무의 효율화를 돕는다. 현재 클래스101 비즈니스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무료 체험이 가능한 비즈니스 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체험 후 구매 가능한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클래스101 B2B 사업개발팀 권소영 매니저는 론칭 이후 기존 취미, 인문교양 클래스 뿐 아니라 업무와 자기계발을 위한 커리어, 머니 클래스에 대한 단체수강문의가 쇄도해 서비스 카테고리 영역을 넓히게 되었다, “새로운 형태의 B2B 온라인 교육 및 사내 복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클래스101 비즈니스를 통해 온택트 시대의 새로운 워라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