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갤러리 TV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 강화
LG전자, 올레드 갤러리 TV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 강화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1.01.15 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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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전자 올레드 갤러리 TV가 덴마크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샤틴, 하이산, 센트럴 등 홍콩 중심가에 위치한 보컨셉 매장 3곳에 LG 올레드 갤러리 TV와 보컨셉의 제품을 활용해 프리미엄 리빙 공간을 조성했다.

LG전자는 고급 인테리어 매장을 찾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설치 공간과 어우러져 집 안에서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LG 올레드 갤러리 TV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LG전자 이상봉 홍콩법인장은 “LG 올레드 갤러리 TV가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대상 마케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G 올레드 갤러리 TV는 주변 공간과의 조화를 선호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제품이다. 65형 기준 2센티미터가 채 되지 않는 두께에 화면, 구동부, 스피커, 벽걸이 부품 등을 모두 내장했다. 기존 벽걸이 TV와 달리 외부 장치 없이도 TV 전체가 벽에 밀착해 화면 몰입감이 탁월하고, 설치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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