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롬 세탁기 스팀 펫의 펫케어 세탁코스는 얼룩 제거 및 탈취에 효과적

LG전자, 펫케어 기능 갖춘 트롬 세탁기·건조기
LG전자, 펫케어 기능 갖춘 트롬 세탁기·건조기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전자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펫케어 기능을 더한 트롬 세탁기와 건조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펫팸족(반려동물과 가족의 합성어)의 의류 관리를 위해 펫케어 기능을 처음 적용했다.

신제품은 펫케어 기능을 갖춘 세탁 코스와 건조 코스가 있다. 이 코스들은 반려동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대표적 원인 물질인 알레르겐을 제거한다. 일본의 알레르겐 전문 시험기관이 실험한 결과 이 코스들을 이용하면 의류에 남은 개와 고양이 알레르겐이 모두 99.99% 줄어든다.

LG전자는 트롬 건조기 스팀 펫 구입 시 6개의 건조볼을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한다. 의류와 건조볼을 넣고 건조하면 의류에 붙어 있는 반려동물의 털 제거에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디자인도 달라졌다. 도어를 제외한 전체적인 외관은 무광(無光)의 샌드 베이지 색상이 적용돼 실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또 LG전자는 다이얼을 돌려 선택할 수 있는 세탁 코스와 건조 코스를 심플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신제품의 용량은 세탁기가 24kg, 건조기가 17kg이다.  LG전자는 4일 트롬 세탁기 스팀 펫을 먼저 출시하고 이달 중에 트롬 건조기 스팀 펫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