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바닥 면적의 아웃솔과 보아핏 시스템으로 뛰어난 착화감 및 보행 안전성 증가

블랙야크키즈_21SS 화보
블랙야크키즈_21SS 화보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청키한 매력이 돋보이는 21S/S 운동화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사이즈 아웃솔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스트릿 무드를 느낌과 동시에 시즌 콘셉트인 ‘게임’에 잘 어우러지는 홀로그램, 네온 등의 컬러웨이를 반영하여 착용 시 신발만으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에 중점을 두었다. 이와 함께 항균과 탈취 기능의 친환경 섬유를 안감에 사용하여 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쾌적함도 제공한다.

블랙야크키즈 운동화의 장점인 기능적 요소도 강화하여 다양한 지형에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는 아웃솔과 고무를 사용하였고, 넓은 바닥 면적으로 보행 시 안전성 역시 증가시켰다. 또한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돼 신발에 부착된 다이얼을 통해 빠르고 쉽게 아이 스스로 본인의 발 크기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 ‘프리즘’ 제품
블랙야크키즈 ‘프리즘’ 제품

대표 제품 ‘프리즘’은 마치 오로라를 연상케하는 홀로그램 컬러 포인트와 먼 거리에서도 빛을 반사하는 효과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산뜻한 봄을 닮은 컬러의 반투명 고무가 신발 밑창에 적용돼 디자인의 재미요소도 더했으며, 색상은 블랙, 옐로우, 블루로 선보인다.

블랙야크키즈 ‘세이버’ 제품
블랙야크키즈 ‘세이버’ 제품

‘세이버’는 반투명 소재의 디자인 포인트를 통해 뉴트로 감성을 한층 더했으며, TPU(Thermo Poly Urethane) 사출을 통해 신발을 보호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루, 민트, 선샤인으로 선보인다.

블랙야크키즈 ‘웨블리’ 제품
블랙야크키즈 ‘웨블리’ 제품

‘웨블리’는 웹 니트 소재와 러블리한 디자인을 담아낸 제품으로, 늘어나는 신발 끈이 사용돼 아이들이 편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더불어 재귀반사 기능을 통해 야간 보행 시 안정성을 강화했고, 색상은 화이트, 핑크로 선보인다.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편리함을 모두 선사할 블랙야크키즈 운동화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www.blackyak.com), 인스타그램(@blacyakkids.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