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21 SS시즌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 출시
휠라, 2021 SS시즌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 출시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1.04.05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휠라 프로젝트 7 방탄소년단 엽서’ 제공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휠라(FILA)는 자연과 환경에서 영감을 얻은 2021 SS시즌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은 최근 기후, 환경 등 외부 요소 변화에 대응하기 좋은 이색 소재, 컬러,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라인이다. 이번 봄과 다가올 여름에 대비, 계절을 맞이하기에 손색없는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 트렌드 등을 반영한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전반 2021 SS 시즌 트렌드에 발맞춰 자연친화적 소재를 아이템 곳곳에 적용하고, 지구·나무 등 자연을 연상케 하는 아트워크와 화이트, 그린, 바이올렛, 블루 등 자연적 감성이 담긴 컬러로 포인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 액세서리, 슈즈 등 총 31종으로 구성됐다. 의류 대표 제품은 ‘프로젝트7 지구 포켓 티셔츠’로, 대표적인 자연 상징물인 지구를 중심으로 7명의 남성이 둘러싼 모습을 아트워크로 구현했다. 또한 백투네이처(Back To Nature)의 영문 앞글자를 새겨 넣어 디자인 포인트를 강조하는 한편, 컬렉션의 의미를 북돋았다.

휠라의 컬러풀 이지 라이프슈즈인 RGB슈즈도 컬렉션 콘셉트에 맞춰 변신했다. ‘프로젝트7 RGB 플렉스 뉴데이’ 슈즈는 휠라 고유 플래그 로고를 깔끔한 무재봉 공법으로 연출한 갑피에 다양한 색상을 적용한 슬립온 형태의 슈즈다. .

이외에도 타이벡 소재가 포함된 ‘프로젝트 7 메신저백’, ‘프로젝트7 에코백’ 등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네이처 스프링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액세서리도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