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시원해서 잠이 잘 오고 겨울에는 따뜻해서 난방효과가 좋다. 특히 아파트 층간 소음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 '자리엔매트'를 개발했다.


아파트, 단독주택에 시공하면 집안 전체 분위기가 달라진다.


첫째 아파트거실(충간 소음방지) 둘째 안방(침대 대용) 셋째 아이 공부방(집중력,정서적) 넷째 주방(가사노동, 피곤함 완화) 이다.


그리고 사무실 회의식 탁자 위에 깔면 사무실 분위가 만점이다. 유치원, 어린이집에 시공하면 아이가 넘어져도 다칠 염려가 없다. -학부모님 대 환영


-편리성 이사 갈 때도 쉽게 분리해서 포장박스에 담아가면 된다고함.

-시공보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분리하기 쉽고 인체에 해가 되지 않다고 한다.


이와 같이 (주) 케이제이이노베이션(대표 김종운)은 이 새로운 신소재 '자리엔매트'를 개발 출시, 많은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주)케이제이이노베이션은 기존 PVC(폴리염화비닐)·EVA(에틸렌비닐아세테이트)·PE(폴리에틸렌)·PU(폴리우레탄) 등의 재질보다 더 견고한 쿠션감과 복원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만능 '자리엔매트' 는 침대대용, 유치원, 어린이집, 실내체육관에 많이 사용된다.


특히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시험을 통해 유해 중금속과 환경호르몬 등 발암 물질이 없는 것으로 확인 받았다고 업체에는 말했다


"층간 소음 및 스크러치 예방, 생활 방수, 보온 효과까지 뛰어나 가정에서 보다 안전하게 쓸 수 있는 매트"라며 "깔끔한 마감 처리와 차별화한 디자인 등 품질 면에서 신뢰를 줄 것"이라고 한다.


한편 회사 관계자는 "바닥 부착이 견고해 가정에서 뒤틀림이 없이 손쉽게 맞출 수 있다"면서 "다양한 색상과 모양을 연출할 수 있어 거실이나 아이들 방 등 홈 인테리어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만능 '자리엔매트' 은 사무실 탁자 위에 깔면 고급스럽고 품격을 느낀다.


케이제이이노베이션은 만능 '자리엔매트' 는 관공서, 노인정, 키즈카페, 유치원, 실내체육관 등 B2B(기업 간 거래) 시장도 공략한다.


그리고 각 지역 대리점, 취급점과 영업사원도 모집해서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도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사이트 http://www.zaryn.kr (02) 501-9860

또한 유치원, 어린이집, 학교 교실, 교회기도원 성당, 사찰등에서 시공하면 안성맞춤이다.


우리가 사는 삶의 공간! 이제는 불편함은 없어야 한다.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명품아파트와 주택의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주민들의 꿈을 실현 시켜주는 (주)케이제이이노베이션에서는 끊임없는 프로그램을 개발해서 국민들의 삶의 질을 높히는데 기여 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기자 e-mail : enhanok70@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