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큐브, 배우 전인화와 '쿡셀' 첫 광고모델 계약
㈜블랙큐브, 배우 전인화와 '쿡셀' 첫 광고모델 계약
  • 임재현 기자
  • 승인 2021.10.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큐브
ⓒ블랙큐브

블랙큐브(대표 김진숙)는 지난 9월 배우 전인화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일 NS홈쇼핑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배우 전인화는 올해 초 평균 시청률 30%이상으로 종영된 KBS2 오! 삼광빌라! 주말드라마에서 품위와 우아함이 흘러넘치는 부잣집 귀부인 이미지이지만 프로 가사도우미로 힘든 삶 속에서도 매사 명랑하고 긍정적으로 바로보는 인물로 열연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주도 했다.

'쿡셀'은 블랙큐브의 국내 브랜드이며 브랜드 첫 광고모델로 배우 전인화와 계약했다. 배우 전인화는 국내 및 중국시장에서 활동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블랙큐브 김진숙 대표는 전인화에게 첫 광고모델로 활동해 주심에 감사표시로 순금으로 코팅한 전인화 얼굴과 ‘블랙큐브와 전인화님의 첫 동행를 기념하며’라는 문구가 새겨진 “쿡셀” 대표 상품인 후라이팬을 선물로 전달했다.

이에 전인화는 감사를 표하며 '쿡셀'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위하여 '쿡셀'과 함께 활발하게 홍보하고 좋은 제품을 내놓을 수 있도록 의견도 많이 낼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큐브 관계자는 "광고모델로 배우 전인화가 발탁되어 국내뿐만아니라 중국시장에서도 탄력을 더욱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블랙큐브는 스테인레스 코팅팬의 단점을 개선해 짧은 수명을 보완한 주방용품으로 해외에서 더욱 인기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미국브랜드 헥스클래드로 미국시장 1위를 하고 있으면 중국,캐나다,홍콩,싱가포르,태국,베트남등 세계 20여개국 14개 브랜드로 수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