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적인 맛에 간편성 더한 ‘매콤 로제 구운주먹밥’, ‘까르보나라 구운주먹밥’ 선보여
식사 대용 메뉴 인기 힘입어 다양한 제품 선보이며 배달 이용 고객까지 ‘취향 저격’

사진제공 : 이디야커피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오는 11일 ‘구운주먹밥’ 2종을 출시하며 식사 대용 간편식 제품군을 강화한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구운주먹밥’ 2종은 쫀득하고 고소한 식감과 자극적이지 않는 맛으로 음료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매콤 로제 구운주먹밥 ▲까르보나라 구운주먹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콤 로제 구운주먹밥은 매콤하고 부드러운 로제 떡볶이 양념과 모짜렐라 치즈의 조합을 느낄 수 있고, 까르보나라 구운주먹밥은 까르보나라 소스와 베이컨과 모짜렐라 치즈가 만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이룬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디야오더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내 이디야오더로 ‘구운주먹밥’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9일 이디야멤버스 앱 쿠폰함을 통해 ‘구운주먹밥’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9년부터 ‘핫 샌드위치’, ‘대만식 샌드위치’, ‘수프’ 등 다양한 식사 대용 메뉴를 선보였으며, 올해도 ‘스퀘어피자’와 ‘샐러드’ 등을 출시하며 고객들의 선택지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매장 이용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을 통한 간편식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어 좀더 다양한 양질의 제품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바쁜 일상 속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