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신학기 책가방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2022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를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블랙야크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22년 신학기 책가방 구매 시 제공되는 리플릿 내 고객 정보를 기입하고 매장 내 비치되어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발표는 오는 2월 16일 개별 문자를 통해 진행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한샘 아이방 패키지(1명)를 증정하는데, 200만 원 상당의 책상, 책장, 침대, 옷장 등 가구를 증정하고 설치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2등은 청키 운동화 프리즘(10명), 3등은 프리즘 크로스백(50명)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4등은 아머드 사우루스 지비츠 4종 세트(200명), 5등은 블랙야크키즈 양말(500명)을 증정하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image.16401541103122.png

▲ 블랙야크키즈 ‘프리즘 책가방 세트’ 제품 이미지

최근 출시된 블랙야크키즈 2022년 신학기 책가방은 우주선, 자동차, 주얼리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모티브와 함께, 야크 캐릭터 인형이 구성돼 아이들이 즐겁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모든 제품에 항균 안감이 사용됐고,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원단 적용으로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까지 생각했다.

블랙야크키즈는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하며 각 제품이 상징하는 장래희망을 표현한 화보도 공개했다. ‘새로운 시작, 미래의 나를 만나봐’의 주제로 제작된 화보들은 미래에 꿈을 이룬 본인의 모습을 상상하는 아이들의 발랄함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화보 속 직업은 각 아이템의 테마에 맞게 다양한 콘셉트로 선보였다.

블랙야크키즈 경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블랙야크키즈 인스타그램(@blacyakkids.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2년 신학기 책가방 제품들은 전국 블랙야크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https://www.byn.kr/blackyakkid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