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시간,피부 골든 타임을 잡아라'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며 하루 종일 찬바람과 난방기에 번갈아 노출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어느때보다 충분한 회복 시간이 필요하다.피부도 몸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자극에 노출되는 경우 스트레스가 축적되면서 복합적인 피부 고민으로 연결되어 연쇄적인 피부 손상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이다.

다양한 외부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복원시키려면 피부 개선 능력이 최대화되는 밤 시간을 공략하는 것이 가장 좋다.실제로 밤10시부터 새벽2시 사이는 신진대사가 가장 활발해지는 ‘피부 골든 타임’이다.이 시간에 피부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나이트 케어에 집중하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당신이 잠든 사이,충분한 보습력으로 피부 시간을 돌려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 줄 스킨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 빠르고 강력하게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리얼베리어(Real Barrier®)– 익스트림 크림

피부 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익스트림 크림’은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까지 그대로 재현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보습 크림이다.특허성분인‘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20,000ppm함유해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히 메워 피부장벽을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일반 크림 대비2배 이상 더 빠른 흡수력과2배 이상 더 깊은 흡수력을 검증받았다.또한,제품 사용 하루 만에2배 빠른 장벽 개선율과 함께 피부3중 보습 개선(속보습,겉보습,경표피 수분 손실량)효과를 입증했다.

쫀쫀한 텍스처로 세안 후 얼굴에 펴 바르면 끈적임 없이 쏙 스며들어 꽉 찬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유난히 건조하고 민감함이 느껴지는 날에는 평소보다 도톰하게 발라 수면팩으로 활용하면 다음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 밤 사이 탄탄한 보습 충전,빌리프 – 슈퍼 나이츠 마스크2종

빌리프의'슈퍼 나이츠 마스크2종’은 수면 중에도 피부를 집중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먼저,'슈퍼 나이츠-멀티 비타민 마스크'는 비타민B3, C, E, B12총4가지 비타민 성분이 담긴'멀티 비타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활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넣는다.옐로우 컬러의 크림 타입 마스크가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고,수면 부족에 칙칙해진 피부의 투명도 개선1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끈적임도 없어 얼굴 피부에 도톰하게 도포해도 부담 없다.세안 시 맑아진 피부와 보습감,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슈퍼 나이츠-클리어 수딩 마스크'는 아가베 성분과 스쿠알란이 담긴'클리어 수딩 콤플렉스'를 함유한다.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시원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외부 스트레스가 누적된 피부에3중 진정효과를 선사해 지친 피부를 밤 동안 편안하게 관리해준다.에탄올을 배제한 투명한 셔벗 제형이 편안한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 꿈 같은 피부로 눈 뜨게 하는,한율 – 달빛유자 수면팩

전남 고흥에서 자란 비타민이 풍부한 유자로 만든한율의 ‘달빛유자 수면팩’은 한통에 유자6개를 고스란히 담은 ‘유자 비타C콤플렉스™’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은 물론 자연발효 유자수가 함유되어 밤사이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향긋하고 깊은 휴식과 생기를 불어넣는다.

피부에 바를 때마다 유자 껍질에서 짜낸 오일을 그대로 담은 ‘유자 에센셜 비드™’가 부드럽게 녹아 은은한 유자 향을 남기고 편안하게 오일의 극강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또한,끈적임을 최소화해 자는 동안에도 편안한 젤 타입으로 옷이나 침구에 쉽게 묻어날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