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선진출자 최종심사가 지난2월24일 한국경제신문본사 3층에서 진행됐다.

한류문화콘텐츠 국제 어린이날 기념하기 위한 축제행사, 제3회 2018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Luxury Brand Kids Model Awards)가 오는 4월15일부터 19일까지 SAC 아트홀 및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된다.

본선진출자 최종면접 및 심사위원(사진촬영: 한은남기자)

본 행사는 12개 국가인 모델 5세~13세 들이 참가하는 어린이 축제행사로 각 나라 참가자 어린이들과 문화를 이해하고 나라의 패션문화 교류를 통해 해외 어린이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를 이해하고 알리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취지를 전했다.


또한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SAC 아트 홀 장소 후원으로 개최되며 K-POP 댄스 트레이닝과 패션관련 전문교육 등은 국내 유명 모델들이 참여 4월15일에서 17일간 댄스 교육을 받게 되는데, 이에 따른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흑인 댄서의 콜린(미국)과 국내 댄서 최철용이 담당한다.


종 전야제 및 월드파이널 행사는 오는 4월18일에서 19일까지 양재동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주목할 점은 90년대 ‘힙합’ 열풍을 몰고 온 레젼드 가수 현진영이 2018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대회 12개국 100여명의 지구촌 어린이들이 함께 특별한 오프닝 공연을 준비할 예정이다.


또 19일 LBMA STAR Awards에서 월드파이널 본 행사 때 아시아뮤지션 스타상을 받을 예정이다.

한울별E&M 대표 손한울별(사진촬영: 한은남기자)

주최에는 LBMA STAR, 한국경제 텐아시아이고 주관사에는 한울별E&M, LBMA STAR이며, 단체후원으로는 (사)서울문화홍보원, (사)세계평화실천운동본부(외교통산부승인),(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사)플러스나눔,(사)한국영화배우협회이다.

수상자들에게 혜택으로는 왕관, 수상금 및 부상, 텐스타 Kid`s 잡지 화보모델 Top10 선정 및 10 Star 주니어 잡지화보 모델 기회, 10 STAR 방송 출연기회(사)국제모델협회 정회원, JUNE -ENT통해 보컬 및 댄스 트레이닝 교육, LBMA STAR 키즈걸그룹 더 키즈프랜즈 멤버 활동 기회부여 및 10-STAR TV를 통해 데뷔하게 된다.


본 행사의 캠프와 전야제, 월드파이널 시상식은 LBMA 미디어에서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으로 송출되며 어린이 전문 케이블방송 한국어린이방송(Kids TV)의 녹화중계를 비롯해 종합 연예 매체 한경텐아시아(TV텐, 뷰티텐, 텐플러스 스타), gm미디어를 통해 네이버TV, 카카오TV,에 인터넷 생중계 될 예정이다.

시사프라임 보도국 현장단독취재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