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만족도 신개념 노믹스 세상이 열린다.

지오텍홀딩스(회장 박은수)는 주최하는 “알지오 4차산업 플렛폼 설명회”를 3월 23일 오후 12시, 인터컨티넨털 서울코엑스(30층, 주피터룸)에서 개최하였다.

지오텍홀딩스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박은수 회장의 경영마인드에 따라 4차산업 시대에 맞는 플렛폼 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금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설명회 1부에서는 지오텍홀딩스가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소개(2018년 저작권 지원 사업을 4개 분야(4차 산업혁명의 심장 차세대 배터리의 대표주자 SUPER CAP, 친환경 불연복합 패널, 한국형 력셔리커 쉐어링으로 시작하는 격조 높은 프리미엄 맴버십 클럽, 쇼핑에서 재미를 찾는 4세대 SNS 블록체인 쇼핑몰)로 나누어 주요 사업 내용과 참여 방법 등을 설명하고 참가자와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2부에서는 현재 이슈화되고 있는 새로운 경영혁명이라는 4차산업혁명에 대하여 지오텍홀딩스가 준비하고 있는 사업을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여 새로운 사업의 패러다움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소개하였다.

한편 알지오지오텍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본회가 소유하고 있는 콘텐츠 사업에 블록체인 기법을 도입하여 소비자와 생산자 등 모든 경제적 주체가 상생하는 새로운 경영 플렛폼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한은남 편집장 enhanok70@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