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포켓몬 에디션' 제품 출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포켓몬 에디션' 제품 출시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2.05.2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약에서 샴푸까지” 일상에 재미를 더하는 이색 협업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는 23일,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즘 대세 ‘포켓몬’이 만난 에디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2030세대 사이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포켓몬이 만나 높은 소장 가치의 제품이 탄생했으며,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추가 혜택이 준비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여름철을 대비한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에는 포켓몬 2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적용된 ‘트래블 캔뱃지’가 포함돼 구매에 특별함을 더했다. 트래블 캔뱃지는 여행 가방이나 파우치에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24종 중 8종은 홀로그램 캔뱃지로 제작돼 어떤 뱃지가 나왔는지 확인해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예상된다. 뱃지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포켓몬의 귀여움을 담은 LG생활건강의 포켓몬 에디션 제품은 오는 5월 23일부터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를 통해 런칭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내달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