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좋은이웃 창립 19주년 기념식 및 어르신 효잔치 문화행사서 충청남도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한 서진화  더록시에스테틱 원장.  [사진=더록시에스테틱]
(사)좋은이웃 창립 19주년 기념식 및 어르신 효잔치 문화행사서 충청남도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한 서진화 더록시에스테틱 원장. [사진=더록시에스테틱]

서진화 더록시에스테틱 원장이 아산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열린 (사)좋은이웃 창립 19주년 기념식 및 어르신 효잔치 문화행사서 충청남도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더록시에스테틱이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황종헌대회장,문진석천안갑국회의원,강훈식 아산을국회의원, 이정문천안병국회의원, 김지철교육감, 박성순충남자원봉사센터장등 정.관계 내.외빈 40여명이 참석했다

서 원장은 “취약계층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한 것을 높이 평가해 표창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회 나눔 봉사 활동에 앞장 서 실천해 좋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 원장은 좋은이웃중앙회 자문위원, 저출산고령화정책위원회, 보건뷰티산업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외에도 각종 미인대회 심사위원, 쳬형관리 및 피부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그녀가 종사하고 있는 더록시에스테틱은 2018년, 2019, 2020, 2021년 4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사단법인 좋은이웃은 ‘좋은 울타리는 선한 이웃을 만든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국 100여개의 지회를 두고 있다. 어렵고 힘든 어르신 및 소외계층을 찾아가 집수리봉사, 미용봉사, 급식봉사, 어르신 효잔치, 연탄배달봉사를 하는 민간단체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