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6.08. 신세계 유니버스 관 입구.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정중앙에 있어 전 그룹사를 아우르는 통합과 융합, 유연하고 무한한 신세계그룹의 능력을 표현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Q&A 세션. (왼쪽부터) 이인영 SSG닷컴 공동대표, 강희석 이마트 대표·SSG닷컴 공동대표, 전항일 G마켓 대표.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Q&A 세션. (왼쪽부터) 이인영 SSG닷컴 공동대표, 강희석 이마트 대표·SSG닷컴 공동대표, 전항일 G마켓 대표.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강희석 이마트 대표·SSG닷컴 공동대표가 신세계 유니버스 유료 멤버십 혜택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강희석 이마트 대표·SSG닷컴 공동대표가 신세계 유니버스 유료 멤버십 혜택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이인영 SSG닷컴 공동대표가 신세계 유니버스 유료 멤버십 혜택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이인영 SSG닷컴 공동대표가 신세계 유니버스 유료 멤버십 혜택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전항일 G마켓 대표가 신세계 유니버스와 G마켓의 시너지 극대화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전항일 G마켓 대표가 신세계 유니버스와 G마켓의 시너지 극대화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그로서리 비밀 연구소 관.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라는 가치 아래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 최적의 가격대를 만들어온 ‘노브랜드’ 등 물가 안정에 기여하는 대표상품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Wine & Sprit & Culture & Lifestyle 관. 와인은 물론 버번, 위스키 등의 수입과 쉐이퍼 와이너리 인수를 통해 국내 최고 수입 역량을 보유한 신세계L&B를 소개한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Wine & Sprit & Culture & Lifestyle 관.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가전으로, 가격 경쟁력, 트렌드 등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켜온 가전 전문 브랜드 ‘일렉트로맨’ 소개 및 상품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글로벌 비즈니스 & TRADER'S 관. 13년간 창고형 홀세일 클럽을 운영하며 성공 노하우를 쌓아온 트레이더스의 T스탠다드, B2B 홀세일, 강소기업상품 등 다양한 강점을 소개한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SSG.COM/조선호텔 관. 콜드체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그로서리 경쟁력과 신뢰, 프리미엄 가치를 부여하는 라이프스타일 경쟁력을 표현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G마켓 관. 신세계 유니버스를 통해 신세계그룹의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디지털로 Scale up하고 “상상하는 모든 거래가 가능해지는 이커머스 플랫폼”의 미래 모습을 소개한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W컨셉 관. 새로운 기술과 패션의 융합을 경험할 수 있는 AI 커스텀 패션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스타벅스 관.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여행을 주제로,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미래지향적 인테리어로 구현했다. 스타벅스 최초로 별다방 매장에 적용된 디지털 아트워크를 통해 스타벅스 사이렌의 매혹적인 판타지 여행을 영상으로 볼 수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테크 관. 업의 본질에 따라 고객 편리성, 고객 혜택을 강화한 고객 중심의 리테일테크 기술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은 미래형 전기차 충전 서비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테크 관. AI Vision, 센서 퓨전 등 기술이 융합된 무인매장 테크 및 스마트 자판기, 안심 주류 판매를 위한 ‘요술 술장’, 미디어 보드 등 미래형 편의점 기술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신세계푸드 관. 지속 가능한 F&B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한다는 목표로 개발한 신규 식물성 대안 식품 브랜드 ‘You are What you Eat’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6.08. SSG랜더스 관. 신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시각화한 다양한 캐릭터와 굿즈가 전시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