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병원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늘의 커피’

1만원 이상 구매시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SPC 커피앳웍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 오픈
SPC 커피앳웍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 오픈

[시사프라임 / 백나은 기자]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 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커피앳웍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경기도 광명시 덕안로110)은 중앙대학교 광명병원 1층에 196㎡, 65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우드와 크림색 바탕으로 커피앳웍스의 분위기를 살려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매장을 연출했다.

커피앳웍스는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인 ‘오늘의 커피(4000원)’를 선보인다.

‘오늘의 커피’는 총 5가지(싱글오리진4종, 블렌드1종)의 원두 중 1종을 활용해 추출하는 브루잉 커피로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매장 개점을 기념해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일러스트 작가 유니키스트(Uniquist)와 협업한 에코백 증정 ▲19~25일까지 매장에서 ‘콜드브루바닐라빈크림라떼’ 픽업 주문 시 무료 사이즈 업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선착순 100명에게 ‘콜드브루바닐라빈크림라떼’ 쿠폰 제공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커피앳웍스의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며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의 커피’ 메뉴와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2014년 SPC그룹이 론칭한 커피 전문 브랜드로 현재 종로·이촌·여의도·을지로 등 서울 지역 4개점과 인천국제공항 내 4개점 총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