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인테리어 등 전문가가 전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선보여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 썸네일.  ⓒ대우건설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 썸네일. ⓒ대우건설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대우건설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대우건설이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는 2005년부터 지난 2월까지 발행되던 웹진(Webzine)을 최근 동영상 매체 활용 트렌드에 맞추어 변형한 것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에 대한 소통 채널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색다른 점은 ‘푸르지오 라이프’ 채널이 주택 및 아파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담아 정기 발행되는 영상 매거진 형식으로 운영된다는 것이다. 기존의 건설사 유튜브 채널의 경우 기업 홍보에 중점을 두고 운영되어 온 것과 차별화를 꾀했다.

푸르지오 분양 단지에 대한 소개 및 현장, 입주단지에 대한 소식과 같은 브랜드 관련 정보를 비롯해 부동산 관련 상식, 인테리어 팁, 세무상식 등을 쉽게 알려주는 전문가 코너도 만들어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를 섭외해 소개하는 전문가 코너는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하우투(How to) 콘텐츠를 담아 분양정보에 관심이 적은 고객도 고급 매거진을 영상의 형식으로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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