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제주도 상륙‥‘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오픈
카카오, 제주도 상륙‥‘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오픈
  • 백다솜 기자
  • 승인 2019.05.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제주 본사 사옥 내 265m² 규모…프렌즈 인 제주 등 150종 판매
닷원갤러리.  ⓒ카카오
닷원갤러리. ⓒ카카오

[시사프라임 / 백다솜 기자] 카카오가 제주 본사1층에 복합문화공간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오픈한다.

카카오는 15일 오전 제주도 본사 스페이스닷원 1층에 265m² 규모의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150여종을 판매하는 스토어와 각종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카카오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구성됐다.

 카카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다양한 카카오프렌즈와 콘텐츠를 만나는 것은 물론, 니니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도 조성된다.

특히,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안에 제주의 정체성과 가치를 담고자 기존에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감귤라이언, 해녀어피치와 같이 제주지역에 특화된 ‘프렌즈 인 제주’ 상품들도 마련됐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스페이스닷원 2층에 위치한 닷원갤러리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콘셉트 뮤지엄에 전시됐던 카카오프렌즈 작품 전시도 진행된다.

닷원갤러리는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