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아티스트 노보(NOVO), 요리인류 이욱정 PD, 가수 김하온,
타이거JK&윤미래, 장범준 등 다양한 팬 스페셜리스트들과 협업
8월 16일~ 31일까지 부산, 대구, 서울, 대전, 광주 등 5개 도시 개최

지난 17일 대구 북구 빌리웍스에서 진행된 '갤럭시 팬 파티' 현장.  ⓒ삼성전자
지난 17일 대구 북구 빌리웍스에서 진행된 '갤럭시 팬 파티' 현장. ⓒ삼성전자

[시사프라임 / 김용철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 10 5G' 국내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팬이 직접 참여해 더욱 새로워진 '갤럭시 팬 파티' 를 진행한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팬 파티'는 이번이 4회째로 지난 16일 부산을 시작으로 이달 31일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진행된다.

이번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팬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와 아이디어로 연출해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갤럭시 팬 파티'가 개최되는 5개 도시의 대학생 팬들이 '도시 별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파티를 시작한다.

16일과 17일에는 각각 부산, 대구의 특색을 반영해 '갤럭시 노트10'과 밀레니얼이 각 도시의 매력을 즐기는 영상이 팬들의 공감을 얻으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갤럭시 팬 파티' 현장도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더욱 감각적으로 구성된다. 갤럭시 팬들은 팬 파티 공간 어디에서나 인생샷을 남길 수 있고, 유명 아티스트 '노보(NOVO)'와 함께 제작한 네온 타투 스티커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를 사랑하는 '팬 스페셜리스트(Fan Specialist)'와의 협업도 더욱 강화했다.

요리하는 연출가 이욱정 PD는 5개 도시의 대표 재료와 팬 스토리를 결합한 밀 박스(Meal Box)를 선보인다.

예능인 홍윤화·김민기 부부,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팬들이 직접 응모한 팬 스토리를 소개하고, 방송인 박준형씨는 팬 피트니스 영상을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한다.

힙합 뮤지션 타이거 JK와 윤미래는 팬 스토리를 주제로 만든 음원을 '팬 스토리 라이브'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 외에도 김하온, 장범준, 샘김 등 밀레니얼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민다.

이 밖에도 팬 파티를 기념해 노보가 디자인한 미니잔을 특별 굿즈로 제공한다.

'갤럭시 팬 파티'는 부산, 대구에 이어 서울(8월 23일~24일, 블루스퀘어), 대전(8월 30일, 롱디커피), 광주(8월 31일, 커볶)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