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독립냉각 기능’으로 김장김치, 묵은지, 채소, 육류 등 맞춤 보관력 강조

위니아딤채가 발효기술과 음식 별 맞춤보관 기능이 돋보이는 2020년형 김치냉장고 ‘딤채’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우리집 딤채를 소개합니다’라는 컨셉으로 ‘하나의 딤채로 네 대의 딤채”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사용성을 강조한다. 딤채 한 대가 지원하는 다양한 식재료 저장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2020년형 딤채는 ‘오리지널 땅속 냉각’ 기능과 새롭게 추가된 ‘이유식 재료∙샐러드 보관모드’, 업계 최초 ‘빙온 고기숙성 모드’ 등으로 식품에 최적화된 숙성 및 보관 기능을 지원한다.

메인 카피로 소개되는 ‘하나의 딤채로 네 대의 딤채를’이 강조한 ‘오리지널 독립냉각’은 4룸 스탠드형 딤채에 각각의 독립된 냉각기가 있어 소비자의 편의를 극대화한 핵심기능이다. 이를 통해 사계절 가전으로 거듭나고 있는 김치냉장고의 편의성을 높여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광고 말미에는 전기밥솥 ‘딤채쿡’이 깜짝 등장한다. 딤채와 가장 잘 어울리는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당질(탄수화물) 성분을 백미 기준 최대 33% 쌀의 품종에 따라 39%까지 낮춘 건강한 집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당뇨나 비만으로 인해 탄수화물 관리 및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소비자를 겨냥한 ‘딤채쿡 당질저감 30’이 등장하며 김치에서 밥으로, 딤채에서 딤채쿡으로 이어지는 것은 이번 광고의 재미 요소 중 하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