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미디어 행사 진행

10월 7일(월)부터 13일(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Exciting Amorepacific)’ 글로벌 미디어 행사.  ⓒ아모레퍼시픽
10월 7일(월)부터 13일(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Exciting Amorepacific)’ 글로벌 미디어 행사.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7일부터 13일까지 6박 7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진행하고 신시장 진출, 브랜드 확장 및 2023년에 아세안 매출 5,000억 원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세안 5개국 55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현지 고객 및 아모레퍼시픽 아세안 법인 임직원이 참석했다. 

특히 11일에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는 아모레퍼시픽은 핵심 성장 시장인 아세안에서 2023년까지 매출 5,000억 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아세안 사업 전략을 발표한 아모레퍼시픽 나정균 아세안 지역 법인장은 “아세안은 밀레니얼 고객과 디지털화로 인해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는 역동적인 시장”이라며 “신규 국가 및 도시 진출,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와 함께 디지털을 통한 고객 경험 확대와 유통 채널 다각화에 집중하여 더 많은 아세안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사이언스 랩 권이경 수석 연구원은 자사 스킨케어 제품의 기술력과 차세대 스킨케어 연구에 대해 발표했다. 또 아모레퍼시픽 이진수 메이크업 마스터의 메이크업 시연 및 뷰티 클래스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