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패턴과 소재, 합리적 가격으로 ‘자신만의 명품’ 찾는 소비자 공략

신세계TV쇼핑 이태리 특집전 마르코 비앙키니.  ⓒ신새계TV쇼핑
신세계TV쇼핑 이태리 특집전 마르코 비앙키니. ⓒ신새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3일부터 11월 말까지 ‘이탈리아 특별전’을 4부작 편성하고, 직접 소싱한 ‘가스피노’, ‘마르코 비앙키니’ 등의 이탈리아 유명 잡화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별전의 첫 방송으로 오는 23일 60년 역사의 이탈리아 브랜드 ‘가스피노’(GASPINO) 사의 핸드백 제품들을선보인다.

‘가스피노’ 핸드백은 유니크한 프린트가 새겨진 질 좋은 양면 가죽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상품으로, 이탈리아 현지에서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가치를 인정받는 브랜드다.

신세계TV쇼핑은 기존의 명품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개성을 추구하고 ‘자신만의 명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위해 브랜드 선정과 수입 과정에만 약 1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쳤으며,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아 감성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밀라노 현지에서 제품 화보와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오는 31일에는 3대에 걸친 제작 노하우에 트렌디한 감각이 더해진 이탈리안 브랜드 ‘마르코 비앙키니’, 11월에는 독특하고 화려한 색감으로 사랑받는 밀라노 태생의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와 명품 브랜드 컬렉션을 담당했던 프랑코 가브리엘리가 론칭한 브랜드 ‘갑스’(GABS)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