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시민 가든쇼' 모집...1월 말까지 접수 받아
2020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시민 가든쇼' 모집...1월 말까지 접수 받아
  • 류지민 기자
  • 승인 2019.12.1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민 가든쇼 포스터 ⓒ고양시청
고양시민 가든쇼 포스터 ⓒ고양시청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2020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에 조성될 '고양시민 가든쇼'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꽃박람회 재단은 행사장에 조성된 가든쇼의 정원들을 행사 후 사회복지시설 등 고양시 곳곳에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추진해 고양시민이 연중 꽃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양시민 가든쇼는 정원 디자인부터 식재까지 모든 과정을 시민이 직접 연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지난 꽃박람회에서는 100팀 339명이 참가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모집 기한은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소정의 참가신청서와 작품제안서를 이메일이나 우편 또는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는 전문가의 조경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는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 규모를 150팀으로 확대하고, 호수공원뿐만 아니라 원당화훼단지에도 정원들을 조성할 계획이다. 꽃을 사랑하는 고양시민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0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호수공원과 원당화훼단에서 개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