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픽처스,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부문의 협업 및 공동 마케팅 진행

(왼쪽부터) 현대자동차 고객경험본부장 조원홍 부사장,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파트너십 담당 제프리 고드식(Jeffrey Godsick) 부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차
(왼쪽부터) 현대자동차 고객경험본부장 조원홍 부사장,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파트너십 담당 제프리 고드식(Jeffrey Godsick) 부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차

[시사프라임 / 박선진 기자] 현대차가 '스파이더맨 3' 등 소니 픽처스의 개봉 예정인 영화에 현대차 미래 모빌리티 비전·신차·신기술 선보일 예정이다.

또, CES서 선보인 인간 중심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추진한다.

현대차는 소니 픽처스와 이같은 내용을 포함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차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 및 신차와 다양한 신기술들을 고객들이 공감하고 직·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영화, 애니메이션, 디지털 콘텐츠 등 소니 픽처스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소니 픽처스의 내년 7월 개봉 예정 영화 '언차티드', 11월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3’와 2022년 10월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후속 및 향후 두 편의 소니 픽처스 작품에 현대차의 모빌리티 비전과 신차 및 신기술이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월 CES에서 선보인 인간 중심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구현하기 위해 고안한 신개념 모빌리티 솔루션 ▲UAM(도심 항공 모빌리티) ▲PBV(목적 기반 모빌리티) ▲Hub(모빌리티 환승 거점)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작품 안에 구현할 방침이다.

아울러 소니 픽처스와 함께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추진해  전동화 기반의 개인 맞춤형 고객 경험 전략 '스타일 셋 프리'를 선보인다.

소니 픽처스의 제프리 고드식 부사장은 "이번에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은 진정한 의미의 '파트너십'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는 모범 사례가 될 것"이라며 "현대차와 소니 픽처스는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콘텐츠를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