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픽처스,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부문의 협업 및 공동 마케팅 진행
[시사프라임 / 박선진 기자] 현대차가 '스파이더맨 3' 등 소니 픽처스의 개봉 예정인 영화에 현대차 미래 모빌리티 비전·신차·신기술 선보일 예정이다.
또, CES서 선보인 인간 중심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추진한다.
현대차는 소니 픽처스와 이같은 내용을 포함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차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 및 신차와 다양한 신기술들을 고객들이 공감하고 직·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영화, 애니메이션, 디지털 콘텐츠 등 소니 픽처스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소니 픽처스의 내년 7월 개봉 예정 영화 '언차티드', 11월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3’와 2022년 10월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후속 및 향후 두 편의 소니 픽처스 작품에 현대차의 모빌리티 비전과 신차 및 신기술이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월 CES에서 선보인 인간 중심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구현하기 위해 고안한 신개념 모빌리티 솔루션 ▲UAM(도심 항공 모빌리티) ▲PBV(목적 기반 모빌리티) ▲Hub(모빌리티 환승 거점)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작품 안에 구현할 방침이다.
아울러 소니 픽처스와 함께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추진해 전동화 기반의 개인 맞춤형 고객 경험 전략 '스타일 셋 프리'를 선보인다.
소니 픽처스의 제프리 고드식 부사장은 "이번에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은 진정한 의미의 '파트너십'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는 모범 사례가 될 것"이라며 "현대차와 소니 픽처스는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콘텐츠를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