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 HR Asia 선정 일하기 좋은 기업상 2년 연속 수상
신한베트남은행, HR Asia 선정 일하기 좋은 기업상 2년 연속 수상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0.07.03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베트남은행, HR Asia 선정
신한베트남은행,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 수상
신한베트남은행,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 수상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베트남은행이 HR Asia 선정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상은 최적의 근무 환경을 갖고 있는 아시아 기업들에게 주는 상으로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등의 아시아 국가에서 매년 시상식이 개최된다.

HR Asia에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기업들의 인적자원 고용 및 운영전략, 근무환경, 기업문화 등을 심층 분석해 수상 기업을 선정했으며 수상 기업 중에는 코카콜라(Coca cola), 오라클(Oracle)등의 글로벌 기업 베트남 현지법인들과 비엣젯 에어(Vietjet air), 바오비엣 라이프(Baoviet life) 등 베트남의 대표적인 기업들도 포함됐다.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 “신한베트남은행은 1993년 베트남 진출 이후 조직의 가장 큰 자산인 임직원들이 최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다”며 “신한베트남은행은 임직원 개인이나 팀의 헌신을 잊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베트남은행은 현지 외국계은행 중 가장 많은 36개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추가로 5개 영업점을 개점해 총 41개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