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손씻기 ‘퓨어 핸드워시’ 선봬…안정성 강화
피죤, 손씻기 ‘퓨어 핸드워시’ 선봬…안정성 강화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0.07.28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죤이 27일 출시한 전성분 EWG 그린등급 성분을 사용한 '퓨어 핸드워시'
피죤이 27일 출시한 전성분 EWG 그린등급 성분을 사용한 '퓨어 핸드워시'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피죤이 원료부터 세정 효과까지 제품 안정성을 강조한 ‘퓨어 핸드워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퓨어 핸드워시’는 최근 세균 등 각종 오염원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개인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생활 속 위생관리의 가장 기본이 되는 손씻기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퓨어 핸드워시’는 최근 효능과 성분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분 안전성 판단 기준으로 알려진 EWG 등급상 그린등급인 1~2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 사용, 제품 안전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피부자극이 없는데다가 피부보습효과가 뛰어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인체 유해균에 대한 99.9% 항균 효과 검증도 마쳤다.

또, 폼 타입이라 퓨어 브랜드 특유의 애플향과 모히토향 등 상쾌한 과일향을 담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피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4월에 출시한 ‘퓨어 손소독겔’과 함께 손 씻기를 통해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각종 오염원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