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이어지며, 더위가 시작되는 5월 시즌이지만, 높은 낮 기온에 비해 아침, 저녁으로는 여전히 큰 일교차가 이어져 주의가 필요한 시기다. 건조함은 물론 기온차가 많이 나기 때문에 피부는 스트레스를 받아 푸석함을 느끼기 일쑤. 또한 5월부터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기는 했지만 체력이 떨어지거나, 춘곤증을 심하게 느끼거나 무기력함에 빠지기 쉬워 건강 체력, 정신 체력을 기르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이니스프리는 일교차 심한 5월,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수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대표 밀리언셀러 ‘퍼펙트 세럼’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세럼,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를 디자인부터 향, 효능까지 모두 업그레이드했다.일명 ‘국민 세럼’으로 불리는 퍼펙트 세럼은 2012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연속 판매 1위1)를 기록하며 헤어 에센스 최초로 누적 판매 7천만 개를 돌파했다. 10년 노하우로 완성한 이번 신제품에는 손상모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모발 끝까지 부드러움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모로코산 골든 아르간 오일을 비롯한 카멜리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의 남성 피부 케어 라인 ‘아크네스 포맨’의 앰버서더로 배우 ‘남윤수’가 발탁됐다.아크네스 관계자는 “남윤수의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아크네스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포맨 라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며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높은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인 만큼 아크네스 포맨과 함께 좋은 성장을 이뤄나갔으면 좋겠다”고 발탁 이유를 전했다. 화보 속 남윤수가 소개한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은 오는 4월 말 출시 예정으로 민감한 남성 피부의 보습, 진정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싱그럽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매력적인 배우 김유정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지난해 토레타!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유정은 특유의 생기발랄한 이미지로 ‘토레타!’의 싱그러움을 전달, 10가지 과채수분과 이온을 포함한 수분 보충음료로서의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간 토레타!’로 불리며 일상 속 수분·이온보충을 돕는 음료로 큰 호응을 이끌었다.김유정과 함께하는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 온에어 예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