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LG생활건강의 재구매율 1위1)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탈모증상집중케어” 라인을 “탈모증상집중케어 어드밴스드”로 리뉴얼 출시했다.2017년 4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닥터그루트 브랜드의 출발점이자, 베스트셀러인 집중케어 라인은 힘없고 가는 모발을 위한 탈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며 ‘힘없는 모발용’이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4년 연속 전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No.1 탈모 샴푸2)로 자리 잡은 바 있다.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탈모증상집중케어 어드밴스드’는 닥터그루트만의 독자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