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요즘처럼 다 비싼 시기에 저렴이 생필품을 마다할 이유가 있나요. 성분이랑 용량은 비슷한데 가격이 더 저렴하면 당연히 그 제품 살 것 같아요.”서울 서초구에 있는 다이소 강남고속버스터미널점에서 만난 대학생 A씨(22, 여)는 최근 스킨이나 로션 등 기초 화장품을 모두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바꿨다. 필기구, 노트, 위생봉투 등 웬만한 소모품은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그녀이지만, 화장품만큼은 고민이 됐다.A씨는 “아르바이트로 생활비를 충당하기 때문에 뭐든 아끼는 게 좋은데, 피부가 민감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만개했던 벚꽃은 그새 떨어지고 벚꽃비가 내리고 있다. 하지만 아쉬워하긴 이르다. 벚꽃을 시작으로 봄 내음 물씬 풍기는 꽃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겹벚꽃, 튤립, 수선화, 철쭉, 수국 등 화사한 꽃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봄이 선물하는 꽃들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인생 사진도 건지고 싶다면 화사한 메이크업은 필수. 새롭게 출시된 봄과 잘 어울리는 뷰티 아이템들을 주목해보자. 모두의 봄을 위한 틴트! 에스쁘아의 ‘꾸뛰르 립 틴트 워터리 샤인’은 맑고 산뜻한 워터 텍스처가 본연의 입술처럼 편안하게 오랜
아모레퍼시픽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배우 구교환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맨 인더핑크’ 캠페인을 전개한다.배우 구교환이 혈색 좋고 건강한 피부결을 통해 ‘건강한’ 이라는 사전적 의미의 ‘인더핑크(IN THE PINK)’를 표현했다. 영상과 화보는 3월 21일 프리메라 소셜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프리메라 맨 인더핑크는 제품의 뒷면을 강렬한 핑크빛 라벨로 디자인했다. 남성제품에 흔히 쓰이지 않는 핑크 컬러를 통해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남성 고객들을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프리메라 김종하 상무는 “남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생활건강이 1분기 매출 1조 8,964억원, 영업이익 3,337억원을 올리며 전년동기 대비 각각 1.2%, 3.6%, 성장했다. 역대 1분기 최대 실적으로, 코로나19 영향으로 실적 부진이 예상됐음에도 시장 예상을 뛰어넘은 놀라운 실적을 기록했다.중국 시장에서 뷰티 실적이 하락했음에도 HPC와 Refreshment 사업에서 코로나 반전 특수를 누리며 실적 상승을 이끌었다는 평가다.LG생활건강이 1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올린 데는 뷰티 실적 감소를 최소화했기 때문이다. 면세점 실적 급감 럭셔리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