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하이트진로가 지난 4월 4일 출시한 ‘켈리’가 출시 한 달여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국내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켈리의 판매량은 지난 5월 10일 기준 누적 판매 약 104만 상자 돌파로 약 3,162만 병(330ml 기준)을 판매했다.국내 맥주 브랜드 중 최단기간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했던 테라보다 3일 빠른 속도로 출시 후 36일 만에 새로운 기록을 달성, 이는 1초에 약 10.2병이 판매된 꼴이다. 3,162만 병은 330ml 병 길이로 환산하면 약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OHUI)가 영화, 드라마 등 영역을 넘나들며 매력을 뽐내는 대세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오휘는 기술을 예술로 승화시킨다는 철학으로 질 좋은 원료를 감별해 최적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로, 끊임없는 노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 손석구와 완벽한 아름다움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브랜드 오휘의 가치가 잘 부합해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배우 손석구는 학창 시절부터 미술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지난 주말 프리미어 시사 후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범죄도시2’ 개봉에 맞춰 특별하게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먼저 롯데시네마의 대표 굿즈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론칭한다. 5월 18일부터 ‘범죄도시2’ 영화를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영화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이번 ‘시그니처 아트카드’ 앞면은 입체 렌티큘러로 제작되어 포스터가 튀어나올 듯한 이미지를 풍기며 배우 마동석의 불꽃 주먹이 돋보이는 특별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뒷면은 ‘범죄도시2’ 속 스틸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범죄도시2’ 개봉을 기념하여 프리미어 상영회 및 NFT 버추얼 티켓 굿즈를 론칭 한다고 밝혔다.먼저 언론 시사 이후 폭발적인 호평을 받은 영화 ‘범죄도시2’를 개봉 전 미리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어 상영회를 개최한다. 프리미어 상영회는 5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1일 2회차씩 진행되며 상영회 관람 고객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준비하여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경품 행사도 예정되어있다.또한 13일부터 온라인에서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NFT 버추얼 티켓 굿즈를 ‘범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