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하고 자유로운 MCM 트래블 헤리티지의 재해석
대담하고 자유로운 MCM 트래블 헤리티지의 재해석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1.04.07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퍼퓸과 협업으로 탄생한 향수로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
MCM 오 드 퍼퓸_연출컷
MCM 오 드 퍼퓸_연출컷

 

[시사프라임/박시나기자]  MCM은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트래블 비욘드(Travel Beyond)’의 일환으로 ‘MCM 오 드 퍼퓸(Eau de Parfum)’을 선보인다.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함께 선보이는 ‘MCM 오 드 퍼퓸’은 MCM에서 두 번째 선보이는 향수 라인업으로 MCM은 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확장해 패션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MCM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MCM의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는 브랜드가 가진 강렬한 트래블 헤리티지를 표현한다”며, “여행을 통해 수많은 한계를 뛰어넘고자 하는 대담하고 자유로운 이들을 위해 생기 있고 경쾌한 향과 독창적인 보틀 디자인을 창조해냈다”고 밝혔다.

‘MCM 오 드 퍼퓸’의 블렌딩 작업은 피르메니히의 수석 조향사 클레망 가바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블랜딩 기술을 담았다. 생기있는 라즈베리와 손으로 직접 채취한 자스민에 깔끔한 우드와 앰브록스 수퍼가 어우러져 경쾌하고 플로럴한 우드향을 구현해냈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개념인 대담함과 자유로움, 클래식과 모던함이 대변하는 여러 요소를 조화롭게 배치하고 각 아이디어의 한계를 뛰어넘는 강렬한 연결을 섬세한 향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퍼퓸 회장 및 CEO 장 마다는 “인터퍼퓸과 MCM은 1년 이상의 제작 기간을 거쳐 향수, 패키지와 마케팅 전략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우리는 럭셔리에 독창성과 희망찬 분위기를 융합한 유니크한 향을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