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배 고농축 인삼에너지로 탄력을 붙잡는 강력한 힘
6,000배 고농축 인삼에너지로 탄력을 붙잡는 강력한 힘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1.08.1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출시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으로 손 끝에서 느껴지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New 자음생크림’을 출시한다. 자음생크림은 2000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로 6년 연속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1위로 사랑받고 있다.

5세대 자음생크림, 끊임없이 진화하는 설화수 뷰티인삼 과학의 정수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업그레이드 된 2021년 ‘New 자음생크림’은 인삼의 생명력을 농축한 진세노믹스™성분으로 어제보다 오늘 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새롭게 출시한 ‘New 자음생크림’은 선호하는 향과 사용감에 따라 ‘소프트’와 ‘클래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인삼 꽃 향을 담고 있다. ‘클래식’은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제형으로 은은한 인삼 향이 특징이다.

6,000배 고농축 인삼에너지로 탄력을 붙잡는 강력한 힘, 진세노믹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설화수만의 기술력으로 인삼 1,000g에서 오직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추출해,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로 6,000배 농축해 안티에이징의 결정체 진세노믹스™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진세노믹스™는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활력 있게 되살려 다양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피부 스스로 더 강인해질 수 있는 힘을 선사한다.

진세노믹스™를 담아 만들어진 제품이 바로 ‘New 자음생크림’이다. 자음생크림은 인삼의 생명력을 농축한 진세노믹스™로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을 통해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실제로 만 30-60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한 자가 평가 결과, 83%의 사용 고객이 24시간 후에도 탄탄한 피부가 유지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답변했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50여 년 연구 집념으로 뷰티 인삼의 새 장을 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한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에서는 한방 원료에 대한 연구가 50년 넘게 지속돼 오고 있다. 인삼과학 기술력의 집약체인 자음생크림은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연구원의 헌신과 노력이 담겨있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3,912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한방 소재의 조합과 효능을 연구하고, 그 소재 효능을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안티에이징 연구를 수행한다. 최신 분석 도구를 이용해 현대적인 한방 이론을 정립하고, 설화수 핵심 원료인 인삼 역시 다양한 방식으로 집중해 독점적인 주요 효능 성분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2020년 8월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진세노믹스™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해 진일보한 인삼 연구 성과를 성공적으로 알리며 전문가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국, 중국 인삼 연구 전문가들이 참가해 인삼의 가치와 효능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설화수만의 특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활성뷰티사포닌 진세노믹스™의 가치와 기능성에 대해 공표하기도 했다.

한편, ‘New 자음생크림’은 8월 16일 디지털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9월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