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적금 가입하면 경품이 차차차’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적금 가입하면 경품이 차차차’이벤트 실시
  • 박선진 기자
  • 승인 2021.10.22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WON뱅킹 적금 가입 수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 제공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우리금융지주(회장 손태승)의 자회사 우리은행은‘적금 가입하면 경품이 차차차’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서 대상 적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개 이상 가입한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 ▲2개 이상 가입 고객은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2만원권, ▲3개 이상 가입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 총 5만 5천명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적금 상품은 우리WON뱅킹 대표 상품인 WON적금, 우리 여행드림 적금, 우리 200일 적금, 우리 SUPER 주거래 적금, 스무살 우리 적금이며, 우리WON뱅킹에 최초 로그인 후 적금 가입 시 축하금 1만원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고객의 디지털 금융에 대한 이용 경험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 우리WON뱅킹으로 쉽고 간편하게 상품을 가입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