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증권사 센터장들에게 듣는 2022 증시 大전망 전략
주요 증권사 센터장들에게 듣는 2022 증시 大전망 전략
  • 박선진 기자
  • 승인 2022.01.21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스101, 101 Path ; 2022 머니 컨퍼런스 ‘STOCK’ 개최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고지연)이 증권사 센터장들의 2022년 증시 전망과 전략을 들을 수 있는 ‘101 Path ; 2022 Money Conference’를 진행한다.

‘101 Path ; 2022 Money Conference’는 1월 22일 오후 2시부터 4시간가량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금융회사들의 플랫폼 금융 혁신 등 2022년 금융산업의 새로운 변화가 예고되고 있는 만큼 ‘STOCK’을 주제로 IBK투자증권, SK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KTB투자증권 등 전ㆍ현직 증권사 센터장들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전할 계획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이종우 전 IBK투자증권 센터장이 사회자로 나서 패널들과 대담 형식으로 진행되며, 증권의 역사부터 현 사회 이슈와 연계한 투자 전략 및 주식 포트폴리오 핵심 분야인 반도체 투자법,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법까지 총 4 세션으로 운영된다. 각 세션은 50분간 진행되며, 세션마다 강연과 더불어 실시간 라이브 Q&A 타임이 진행돼 증시 관련 궁금한 점을 이종우 전 센터장에게 직접 물어보고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컨퍼런스 연사로는 사회자인 이종우 전 IBK투자증권 센터장을 비롯해, ▲최석원 SK증권 지식서비스 부문장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 ▲이승우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 ▲김한진 전 KTB투자증권 수석연구위원 등 전ㆍ현직 증권사 센터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아울러 컨퍼런스 당일 정오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에 참여한 사전 신청자 대상에게는 컨퍼런스 무료 참여 혜택 및 연간 중요 이벤트와 증시 휴무일이 기록된 연간 증시 캘린더 파일, 클래스101 3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컨퍼런스 종료 후 오는 25일까지 SNS 후기를 남기고 게재 링크를 제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SNS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컨퍼런스를 총괄한 클래스101 박미덕 머니클래스 PD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금융산업 업계의 이야기와 전략들을 전문가에게 직접 듣고 향후 투자 방향을 찾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컨퍼런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실제 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는 자리인 만큼 평소 투자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해 인사이트를 얻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