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스탠바이미댄스챌린지

“나만의 스크린으로 나만의 춤 실력 뽐낸다” LG전자, 스탠바이미 댄스 챌린지
“나만의 스크린으로 나만의 춤 실력 뽐낸다” LG전자, 스탠바이미 댄스 챌린지

[시사프라임/임재현 기자] LG전자가MZ세대로부터특히인기가높은무선이동식라이프스타일스크린LG스탠바이미를활용한이색마케팅을진행한다.

LG전자는이달말까지인스타그램의숏폼동영상플랫폼릴스(Reels)를활용한LG스탠바이미댄스챌린지를연다.나만의개성을자유롭게표현하고싶어하는MZ세대고객들의취향을고려,최근트렌드로자리잡은동영상댄스챌린지를활용해스탠바이미의차별화된시청경험을알리는차원이다.

고객들은인스타그램이벤트페이지(@lg_stanbymedance)에서최근댄스경연방송으로인기를얻고있는가비,뤠이젼,송희수등유명안무가3명과배우김희정씨가선보인LG스탠바이미댄스를확인할수있다.

이들은▲화면각도를자유롭게조절하고▲터치만으로조작이가능하며▲주변기기와간편하게화면을연동해사용하고▲무빙휠로이동이자유로운제품의차별화된폼팩터에서착안한안무를선보였다.

댄스챌린지에참가를원하는고객들은먼저LG스탠바이미댄스를따라춘다음여기에스탠바이미를알리는나만의아이디어를더해자신만의영상을촬영한후정해진해시태그를입력해영상을공유하면된다.자세한내용은LG전자홈페이지내이벤트페이지에서도확인할수있다.

LG전자는참가자들이응모한영상의‘좋아요’개수와스탠바이미를알리는나만의아이디어점수를합산해내달10일최종우승자를발표할계획이다.높은점수를받은참가자들에게는LG스탠바이미(1명),백화점상품권(20명),커피교환권(100명)등다양한상품도증정한다.

LG전자는LG스탠바이미에MZ세대고객들의취향을고려한맞춤콘텐츠를지속확대하고있다.기존에없던제품의폼팩터를활용해기존의스크린시청경험을뛰어넘는차별화된고객경험을제공하기위함이다.

최근에는유튜브구독자수2,450만여명을보유한1MILLION이수석안무가리아킴과소속안무가들의노하우를담은댄스강습플랫폼원밀리언홈댄스(1M HomeDance)앱을LG스탠바이미를포함해2018년이후출시된webOS TV에단독론칭하기도했다. LG스탠바이미로이앱을이용하는고객들은화면을돌려세로모드에최적화된숏폼댄스동영상을시청하거나USB카메라를연결해화면으로자신의춤동작을확인하는것도가능하다.

LG전자한국HE마케팅담당김선형상무는“MZ세대고객취향을고려한다양하고창의적인마케팅활동을통해보다많은고객들에게차별화된시청경험을제공해나갈것”이라고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