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가입할 때마다 즉석 당첨 경품응모권 제공,최대8번까지 응모 가능
추가 추첨,유튜브 라이브 방송 이벤트 포함 총85,753개 경품 제공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상품을 가입할 때마다 즉석 당첨 경품응모권을 제공하는‘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이벤트를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영업점과 우리WON뱅킹을 통해 예·적금,청약, ISA,개인형IRP,오픈뱅킹을 신규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참여고객은 해당 상품을 가입할 때마다 최대8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여고객은 경품응모권을 받고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5만원권,▲올리브영 상품권2만원권,▲파리바게뜨 상품권1만원권,▲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GS25상품권2천원권 중 원하는 즉석경품을 응모할 수 있다.

또한,우리은행은 즉석경품 응모권과는 별도로 추가 추첨을 통해 ▲삼성 더 프리스타일 ▲LG스탠바이미를 총10명에게 제공하며,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이벤트에서도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더 프리스타일 등 경품 총500여 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FUN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