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네이버 대형 기획전,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참가
매일 다양한 행사 통해 특별한 고객 혜택과 구매 경험 제공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2월14일(월)부터20일(일)까지2022년 첫 브랜드 대형 기획전'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일주일간‘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라네즈,아이오페,바이탈뷰티,미쟝센,일리윤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일자별 브랜드데이 형태로 운영하며 각 브랜드는 고객에게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또 고객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특가 상품 타임딜 등 이벤트를 포함한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총10회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2021년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를 처음 진행한 후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2022년 첫 대형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작년보다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2022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2021년6월,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체결 후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디지털 사업 역량 강화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