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편의점용 Chefood 롤만두 2종(쫄깃, 김치) 출시 -
날개(만두 접합부)가 따로 없어 처음부터 끝까지 쫄깃한 식감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1인가구가 증가하고 편의점 채널이 대형마트 매출을 앞서면서 가정간편식(HMR)도 편의점 맞춤 제품이 선보이고 있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 002270)는 편의점용 Chefood 롤만두 2종(쫄깃, 김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전자레인지 맞춤형 만두피로 마르지 않고 촉촉한 롤만두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2분으로 조리가 간편하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쉽게 말라버리는 날개(만두 접합부)가 따로 없어 처음부터 끝까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만두피가 쉽게 찢어지지 않아 전자레인지 조리 외에 라면에 넣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둥글고 길쭉한 차별화된 모양으로 입안에 쏙 들어가 베어 먹기 편하다. 또 윗부분이 뜨는 교자 형태와 달리 빈틈없이 속을 꽉 채울 수 있어 더욱 알차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Chefood 쫄깃롤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속을 꽉 채워 육즙이 가득한 고기만두다. 신선한 야채와 고기가 조화를 이룬다. Chefood 김치롤만두는 맛있게 숙성된 김치의 깔끔한 매운맛을 살린 제품이다. 배추와 무말랭이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편의점 취식 형태에 맞춰 간편한 조리와 맛, 모양을 최적화한 제품”이라며, “편의점의 간편한 조리로도 쫄깃한 식감과 깊은 맛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