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거림과 건조 사이, 무너지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라!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벚꽃이 흩날리는 봄날이 지나고, 낮 최고 기온이 지역별로 최고 30도까지 이르는 등 평년보다 5~10도가 높은 때이른 초여름이 찾아왔다. 준비 없이 맞닥뜨린 초여름 날씨에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또한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여름철 피부 온도 상승으로 수분은 증발하고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유분기로 번들거리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하고 당기는 속 건조 때문.

특히 피부 속은 건조하고 겉은 번들거리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면 고민은 더욱 깊어진다. 넘치는 유분과 피지, 그리고 트러블까지 생기기 시작한다면 피부고민은 한 순간 깊어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수부지 타입에게 추천되는 대표적인 피부 케어법이 바로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 유지다.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는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피지와 유분을 과잉 생산하게 되고 이는 트러블 등 피부고민으로 이어지기 쉽다. 때문에 수분을 채워 속은 촉촉하고 과한 유분을 잡아 겉은 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피부 장벽을 케어해 환절기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의 기초체력을 튼튼하게 다지는 것 역시 필수.

갑작스럽게 찾아온 여름에도 피부를 촉촉산뜻하게 가꾸는 동시에 피부 속까지 건강한 피부바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수분 가득’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더위 앞에서 산뜻, 에어컨 아래서도 촉촉! 속보습, 100시간의 수분진정 효과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

설명=더위 앞에서 산뜻, 에어컨 아래에서도 촉촉! 속보습, 100시간의 수분진정효과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
설명=더위 앞에서 산뜻, 에어컨 아래에서도 촉촉! 속보습, 100시간의 수분진정효과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

아이소이(ISOI)의 ‘모이스춰 닥터 크림’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도 순하게 진정시키는 아이소이의 대표 멀티보습크림이다. 4계절 모두 사용가능한 ‘장수진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안과 밖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 올린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탱글한 반투명의 수분젤 텍스처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 사용에도 좋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욱 강력해진 72시간 수분충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설명=더욱 강력해진 72시간 수분 충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설명=더욱 강력해진 72시간 수분 충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는 한국의 건조한 겨울 날씨로부터 여성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올리브 스쿠알란, 알로에 베라 주스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단순히 보습만 주는 것을 떠나 천연 보습막 자체를 강화시키는 보습막 강화 테크놀로지로 극도로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도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촉촉하고 쫀쫀한 질감으로 거칠고 건조한 피부 타입에게 적합하다.

 

자외선 차단도 촉촉하게! 초간단 방탄스틴 “가히 UV 아쿠아밤”

설명=외선 차단도 촉촉하게! 초간단 방탄스틴 "가히 UV 아쿠아밤"
설명=외선 차단도 촉촉하게! 초간단 방탄스틴 "가히 UV 아쿠아밤"

가히의 ‘UV 아쿠아밤’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편한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와 외출 시 보습, 목과 모발 보습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탄력까지 채운다. 특히 가히만의 균주로 발표한 제주 발효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에 존재하는 수분과 높은 친화력을 가져 빠르게 흡수되며 각질층으로부터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발림성이 장점으로 여름철 수시로 바르기 좋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