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5월 한달 간 ‘쩐썰의 고수’ 특집 방영
신한은행, 5월 한달 간 ‘쩐썰의 고수’ 특집 방영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2.05.0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오건영 부부장과 경제, 투자, 부동산 등 각 분야별 고수들의 대담 방영
공신력 있는 전문가와 함께 투자 노하우, 공부법 등 알짜 정보 전달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올해 새롭게 개편한 공식 유튜브 채널의 대표 콘텐츠인 ‘쩐썰의 오건영’에서 경제, 투자, 부동산 등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쩐썰의 고수’ 특집을 5월 한달 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쩐썰의 오건영’은 ‘갓건영’, ‘금융 1타강사’ 등으로 불리는 신한은행 WM 컨설팅센터 오건영 부부장과 각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세상의 모든 쩐(돈)에 대한 썰(이야기)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주는 종합 경제 토크 버라이어티다.

지난 4월 신규 론칭 후 매주 월요일 오후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짧고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15분 내외의 본편과 핵심 주제를 담은 3~4편의 숏폼 영상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에 방영되는 ‘쩐썰의 고수’ 특집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경제, 금융, 투자 분야의 고수인 신한금융투자 강북금융센터장 곽상준(증시각도기TV), 이루다 투자일임회사 대표 김동주(내일은 투자왕-김단테), ㈜더하이에듀 대표 정태익(부동산 읽어주는 남자)이 출연해 오건영 부부장과 대담을 나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우크라이나 사태 등 혼란한 국제 정세와 새로운 정부 출범으로 인한 국내 시장의 변화 속 자산 형성과 관리를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짜배기 정보를 전달하고자 이번 특집을 준비했다”며 “매주 월요일 공개되는 ‘쩐썰의 오건영’ 콘텐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얻고, 자산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공식 유튜브 채널의 닉네임인 ‘FUNhan Bank’를 통해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보듯이 즐길 수 있는 유익한 디지털 금융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며, 이번 ‘쩐썰의 고수’ 특집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 목요일 2회씩 한달 간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