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덕 우리은행장, MZ세대 직원과 소통경영 나서
이원덕 우리은행장, MZ세대 직원과 소통경영 나서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2.05.2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이원덕 은행장이 MZ세대 직원과 취임 후 첫 소통행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우리은행의 혁신 아이디어 발굴 및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고민하고 실천하는 젊은 혁신 리더그룹인 InnoThink(Innovate와 Think의 합성어)와 본부부서 혁신조직 등 MZ직원 약 60여명이 참석했다. 이원덕 은행장은 직원들을 집무실에 초대해“은행장실은 언제든 열려있으니 편하게 방문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전달해주고 신수익원 창출을 위한 혁신 아이디어 발굴에도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이 날 행사에서 이원덕 은행장과 MZ세대 직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경청하는 한편,‘위대한 은행’으로 함께 나아가자고 결의를 다지면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MZ세대 직원들의 디지털금융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기 위해 우리은행 디지털그룹 옥일진 부행장이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서울시 중구 소재 우리은행 본점에서 이원덕 우리은행장(첫째줄 오른쪽에서 아홉번째)과 MZ세대 직원이 함께하는 ‘우리MZ 공감토크’ 시간을 가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

[시사프라임 / 박시나 기자] 우리은행은 이원덕 은행장이 MZ세대 직원과 취임 후 첫 소통행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우리은행의 혁신 아이디어 발굴 및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고민하고 실천하는 젊은 혁신 리더그룹인 InnoThink(Innovate와 Think의 합성어)와 본부부서 혁신조직 등 MZ직원 약 60여명이 참석했다.

이원덕 은행장은 직원들을 집무실에 초대해“은행장실은 언제든 열려있으니 편하게 방문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전달해주고 신수익원 창출을 위한 혁신 아이디어 발굴에도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이 날 행사에서 이원덕 은행장과 MZ세대 직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경청하는 한편,‘위대한 은행’으로 함께 나아가자고 결의를 다지면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MZ세대 직원들의 디지털금융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기 위해 우리은행 디지털그룹 옥일진 부행장이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