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가 주인이 되는 새로운 포털이 온다

# 지오텍홀딩스 박은수 회장, What is BlockPortal Allgio? 강연
(사)4차산업혁명연구원 최재용 원장 초청 토크쇼

Allgio(BlockPortal) 주최로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략 강연회”가 오는 7월 5일(목)과 7월 6일(금) 양일간 부산(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와 대구(아트필드)에서 개최된다.


Allgio는 기존의 G사?, M사?, D사?의 포털과는 다른 참여자(유저)간의 협의를 통해 스스로 포털 공간을 만들고 포탈의 주인이 되는 신지식 생태계의 블록포털로서 기존의 중앙집권적이고 수익을 독점적인 기존의 포털방식이 아닌 개개인들간의 협의를 통해 포털공간을 만들고 이에 대한 공정한 수익까지 보상받는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된 신개념 포털서비스를 구현한다.


금번 강연회는 기술과 인간이 만나는 곳에서 돈의 혁명이 시작되는 “새로운 시대로 나아가는 암호화폐,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략”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제1세션에서는 ‘디지털화폐혁명’ 저자인 (사)4차산업혁명연구원 최재용 원장을 초정하여 “암호화폐 투자전략 및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드림공화국 손진기 MC가 진행하는 토크쇼를 진행한다.


제2세션에서는 ㈜지오텍홀딩스 박은수 회장이 ‘우리가 주인이 되는 포털은 없는가?’라는 관점에서 블록체인 기반의 신개념 포털서비스인 “Allgio BlockPortal”에 대한 강연을 한다.


Allgio 관계자는 “4차산업 혁명시대에 알지오(Allgio)의 블록포털은 인간의 삶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담아내는 신지식 생태계를 통해 모든 참여자의 활동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그에 대한 적정한 보상을 받는 상생의 마당을 제공하는 포탈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연회 일정은

- 부산 : 2018. 7. 5(목), 14~17시,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 세미나실(B1층)
- 대구 : 2018. 7. 6(금), 14~17시, 아트필드(남구 대명동 소재)
** 행사 참자가 전원 기념품 제공 및 추첨(5명) Allgio coin 각각 500개 지급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