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신제품 '하림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마일드·매콤한맛 출시. [사진제공=하림]
하림, 신제품 '하림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마일드·매콤한맛 출시. [사진제공=하림]

▶하림, 신제품 '하림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마일드·매콤한맛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제품 ‘하림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마일드와 매콤한맛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선한 국내산 닭다리살을 하림만의 특제 소스로 맛있게 양념한 제품으로, 특히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고르게 느낄 수 있는 닭다리살을 직화로 담백하게 구워 은은한 불맛을 살렸다. 

냉동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5~6분 혹은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포장지를 뜯은 내용물을 넣고 8~10분간 조리하면 야들야들하고 맛있는 닭다리살 직화 오븐구이를 간편하게 바로 맛볼 수 있다. 

‘하림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2종은 오는 2월 28일 17시 55분 NS홈쇼핑에서 첫 런칭된다.

 

풀무원, 원물감 살아있는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볶음밥 2종 출시.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 원물감 살아있는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볶음밥 2종 출시.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 원물감 살아있는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볶음밥 2종 출시◀

풀무원이 전문점에서 먹던 불향 가득한 볶음밥을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MR 볶음밥(420g/6,480원) 2종(오삼불고기 볶음밥, 갈릭바베큐 볶음밥)’을 출시했다.

신제품 ‘오삼불고기 볶음밥’, ‘갈릭바베큐 볶음밥’은 큼직하게 썬 채소와 고기, 해물 등 주재료들의 원물감을 살려 풍부한 식감과 불맛으로 한층 더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 볶음밥 제품으로, 전문점에서 셰프가 하는 요리를 공정으로 구현하고 오삼불고기, 갈릭바베큐 등 원물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해동하지 않은 냉동 상태의 밥을 중불로 3분간 볶으면 맛있는 볶음밥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밀키트 ‘돼지불백·제육볶음·닭갈비’ 3종 출시.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 밀키트 ‘돼지불백·제육볶음·닭갈비’ 3종 출시.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 밀키트 ‘돼지불백·제육볶음·닭갈비’ 3종 출시

오뚜기가 인기 집밥 메뉴 볶음요리 3종을 냉동 밀키트 제품으로 개발,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달콤짭짤한 간장소스와 향긋한 마늘 풍미가 어우러지는 ‘돼지불백’ △매콤달콤한 고추장소스와 은은한 숯불향을 입힌 ‘제육볶음’ △카레향에 마늘, 생강 풍미를 더한 ‘닭갈비’ 등이다.

제품에 포함된 원육과 소스, 손질된 야채는 필요한 만큼만 개별 소분 포장돼 경제성이 높고, 장보기, 재료 손질, 계량, 양념 제조 등 번거로운 조리과정을 줄이면서 요리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냉장 밀키트 대비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이 용이하며, 제품 구성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패키지를 적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조리법 표기도 다양화했다. 세분화된 해동 및 숙성 방법이 기재돼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조리법을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 출시. [사진제공=농심]
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 출시. [사진제공=농심]

▶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 출시◀

컵시리얼 시장 점유율 1위 농심켈로그가 컵시리얼의 인기에 힘입어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 그래놀라 시리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1인 분량으로 소포장한 제품으로, 기존 리얼 그래놀라에서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프리미엄한 컵시리얼을 완성시켰다. 

‘리얼 그래놀라 아몬드 컵시리얼’은 귀리, 쌀, 밀, 옥수수 등 4가지 곡물을 오븐에서 구워 진한 고소함이, ‘리얼 그래놀라 초코&아몬드 컵시리얼’은 오트 57%의 고소한 곡물들을 오븐에 구워낸 바삭한 그래놀라와 달콤한 초코 미니 콘푸로스트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할인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 출시.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 출시.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을 선보인다.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은 청포도향과 석류향을 혼합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과 향의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로 칼로리 부담을 줄이고 주요 소비층인 젊은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높은 탄산 함량으로 짜릿한 청량감을 더했다.

이 제품은 휴대성이 높은 340mL 페트병, 355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대표 과일인 청포도와 석류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새로운 과일향의 조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표현했다. 페트병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 양념 출시.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 양념 출시.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 양념 출시

CJ제일제당의 장류 대표 브랜드 해찬들이 각종 볶음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양념’을 출시했다. 

별도의 양념을 만드는 과정 없이 각종 볶음요리를 만들 수 있는 편의형 장류 제품으로,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에 마늘, 양파, 대파 등 양념의 재료가 되는 각종 야채 원물을 다져 넣은 것이 특징이다.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어 야채 농축액을 사용한 기존 편의형 양념장 제품들보다 자연스러운 맛을 낸다.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등 매콤한 볶음요리를 만들 때 유용하며, 양념 맛내기가 어려운 요리 초보자가 주재료에 이 제품을 넣고 볶기만 하면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그 밖에 떡볶이 등 각종 고추장 양념 요리에도 두루 잘 어울린다. 

또한, 양념에 들어갈 야채를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경제적이어서 알뜰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샘표, 프리미엄 국간장 ‘한식 국간장’ 출시. [사진출처=샘표]
샘표, 프리미엄 국간장 ‘한식 국간장’ 출시. [사진출처=샘표]

▶샘표, 프리미엄 국간장 ‘한식 국간장’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염도를 10% 이상 낮추면서도 한식간장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국간장 ‘한식 국간장’을 출시했다. 

샘표만의 70여 년간 축적해온 고도의 미생물 제어 기술로 염도를 낮추면서 전통 한식간장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금물에 메주를 띄워 자연 숙성하던 전통 방식을 따랐다. 엄선한 콩알 하나하나에 샘표만의 독자적인 발효균으로 메주를 띄워 만들어 한식간장 고유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샘표 한식 국간장’은 네이버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몰과 대형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메로나맛우유’ 출시.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메로나맛우유’ 출시.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메로나맛우유’ 출시◀

빙그레가 단지 우유의 신제품 ‘메로나맛우유’를 출시한다. 메로나맛우유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바나나맛우유와 메로나가 만나 탄생한 가공유 제품이다. 

멜론맛 우유 제품의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하여 메로나의 맛과 풍미를 단지 용기에 담았다. 78%의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고 전 연령을 아우르는 달콤한 멜론맛을 구현했다.

달 항아리 모양의 단지 용기에 메로나의 시그니처 컬러와 메로나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활용해 바나나맛우유와 메로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조화시킨 점도 특징이다. 또한 4개입 멀티팩 제품의 패키지에는 빙그레우스 인기 캐릭터인 ‘옹떼 메로나 부르쟝’을 삽입하여 재미를 더했다.

메로나맛우유는 편의점을 비롯한 대형 할인점, 일반 소매점 등 전국 유통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