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06. 버드와이저가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와의 협업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하우스 도산과 공동기획한 이번 팝업은 내달 15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하우스 도산에서 운영된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버드와이저가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와의 협업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하우스 도산과 공동기획한 이번 팝업은 내달 15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하우스 도산에서 운영된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베르디의 대표 캐릭터 ‘빅‘(VICK)’이 버드와이저의 맥주 창고에 불시착했다는 테마로 공간을 꾸민 것이 이번 팝업의 특징이다. 사진은 2층에서 바라본 1층 팝업 내부.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베르디의 대표 캐릭터 ‘빅‘(VICK)’이 버드와이저의 맥주 창고에 불시착했다는 테마로 공간을 꾸민 것이 이번 팝업의 특징이다. 사진은 2층에서 바라본 1층 팝업 내부.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1층에는 반팔, 후드 티셔츠 등 버드와이저와 베르디의 한정판 콜라보 굿즈가 진열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1층에는 반팔, 후드 티셔츠 등 버드와이저와 베르디의 한정판 콜라보 굿즈가 진열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모자, 양말, 키링 등 버드와이저와 베르디의 콜라보 굿즈가 진열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모자, 양말, 키링 등 버드와이저와 베르디의 콜라보 굿즈가 진열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2층 한켠에 캐릭터 빅이 그려진 스낵 상자 소품과 버드와이저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2층 한켠에 캐릭터 빅이 그려진 스낵 상자 소품과 버드와이저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2층 측면 전광판에 실린 버드와이저 광고. [사진=고문진 기자]
23.09.06. 2층 측면 전광판에 실린 버드와이저 광고. [사진=고문진 기자]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